'
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내가 운영(?)하는 사이트

오늘은 제가 관리하는 사이트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시작페이지로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페이지라서 다른 사람들의 발걸음이 뜸(?) 거의 없는 사이트 인듯 하지만, 애드센스를 달 수 있기 때문에 그냥 달아 놨습니다;(지금은 클릭이 없어 내린상태)
제가 자주 가는 포털 사이트, 인터넷 강좌 사이트, 학교 홈페이지 등을 클릭 한번으로 이동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곳의 계정은 호스팅랜드( http://ft.co.kr )에서 받고 있습니다. 가입하면 1년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는 포인트로 연장이 가능한데요. 1000포인트로 한달씩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로 용량을 늘리거나 트래픽을 늘릴 수 있구요. 도메인이 짧아서, 서브 도메인으로도 짧은 이름의 주소를 갖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직접 방문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nds.ft.co.kr/



 
다음으로 이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유일하게(?) 꾸미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저는 미니홈피도 귄찮고; 블로그 따위는 안 하겠다고 마음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작년 블로그가 엄청 인기였다는 뉴스를 보고는 어떨결에(?)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점이 많은 블로그입니다.


다음으로 이곳!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의 조기 축구회 인데요. 제가 운영자라서 매일 매일 들어가서 확인 해보고 있습니다. 이곳에도 이번에 애드센스를 달았는데요. 과연 수익이 나올지는 의문입니다. 회원수가 100명도 안되고, 제 블로그보다 방문자도 적은 느낌이라서요. 아무튼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위 3곳이 제가 관리 하는 사이트 들입니다. 그리 손이 많이 가는 점은 없지만(블로그는 은근히 시간이 많이가는;) 나름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서...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씩 방문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ㅁ+; 저는 구걸 하는건 싫어요.(제발 한번만 들어와 주세요 Please~!)